{"type":"img","src":"https://cdn.quv.kr/bjhwq5wvu%2Fup%2F65e6bf8fe17a2_1920.png","height":42}
  • HOME
  • 자주 묻는 질문
  • {"google":["Mada"],"custom":["Noto Sans KR","Nanum Square"]}
    ×
     
     
    섹션 설정
  • HOME
  • 가이드
  • {"type":"img","src":"https://cdn.quv.kr/bjhwq5wvu%2Fup%2F5ca984a51ba62_1920.png","height":"50"}

    광고 가이드

    화해 광고 집행 시 필요한 가이드 및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  공통 집행 가이드

    화해 광고 집행 전, 화해 광고 공통 집행 가이드 및 아래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:)

     

     

    1. 화해 광고 공통 집행 가이드

    화해 광고 공통 집행 가이드는 화해의 모든 광고에 적용되는 가이드로서, 광고 집행 기준 및 광고 심사 가이드에 대한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. 
    화해 광고 집행 시 해당 가이드를 필수적으로 확인 및 준수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2. 화해 공정 플랫폼 운영 원칙 [어뷰징 관리정책] 

    플랫폼 공정성을 지키기 위해 브랜드에 대한 *어뷰징 관리를 진행하고 있으며, *어뷰징 3단계 정책 ‘경고단계’ 적용 시 광고 취소 및 그 외 페널티가 있을 수 있습니다.

        * 어뷰징이란?
           화해에서 관리하는 리뷰 작성 시스템 외에 외부에서 화해 리뷰 작성을 유도하는 모든 경우, 중립성을 담보할 수 없어 어뷰징 리뷰로 판단합니다.

        * 어뷰징 3단계 정책
           관심단계 > 주의단계 > 경고단계 로 이루어져 있으며, 단계 별 페널티가 존재합니다.

     

     3. 제품 등록/수정/삭제 프로세스

         * 광고 집행 건은 센터에 제출해주시면 되며, 광고 집행 건이 아니신 경우 제품 정보에 관한 문의는 request@birdview.kr 로 전달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- 화해 앱 내 등록된 제품을 기준으로 광고가 집행되므로, 제품 등록 여부 및 그 기준에 대해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.

     - 향, 호수 등이 다르면 서로 다른 제품으로 취급되며 별도 제품으로 등록됩니다.

     - 미출시 제품은 광고상품에 따라 제품 등록 또는 광고 집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     - 리뉴얼 제품 (제품명, 제품 디자인, 성분 등 하나만 바뀌더라도)인 경우, 광고 가능 여부에 대해 확인이 필요합니다.

     - 화해 내 해당 광고제품 정보의 최신 버전 노출이 필요합니다. (관련 서류 제출 필수)

     - 앱 내에 제품이 한번 등록되면 삭제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4. 콘텐츠 활용  

         * 광고 집행 건은 운영 담당자에게 전달 및 검수 요청 주시면 되며, 광고 건이 아닌 콘텐츠에 관한 문의는 cs@hwahae.co.kr 로 전달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- 화해 설문단 제외 모든 광고 상품의 게재지면 & 자료는 외부 마케팅 자료로 활용이 불가합니다.

     - 광고 자료 외 화해 콘텐츠는 화해의 사전 허가를 전제로 하며, 화해 콘텐츠 사용 프로세스를 따라야 합니다.

     

    이벤트 광고 집행 가이드

    모든 광고 집행 전, 아래 7가지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:)

      * 이벤트 광고란 꼼평단, 화해 설문단 상품을 의미합니다.

     


    정책

    - 동일 주차 내 하나의 브랜드가 2개 이상의 동일 이벤트를 오픈할 수 없습니다.

    - 라이브 후 이벤트 내용 (제공 제품,수량,혜택 등) 변경이 불가하며, 센터 내 기재해주신 내용으로 이벤트가 진행되어야 합니다.

    - 라이브 후 소재 교체가 불가합니다.


    배송 및 개인 정보 

    - 제품 배송 / 이벤트 리워드제공 / 제세공과금 처리는 광고주 / 대행사에서 진행합니다.

    - 유저 안내 및 유저 행동에 대한 독려 연락 일체는 화해가 진행하며, 광고주/대행사는 어떤 경로로도 당첨자에게 직접 연락이 불가합니다.

    - 화해 측에서 제공되는 모든 사용자 개인정보 (이름 / 닉네임 / 주소 / 연락처 및 기타 개인 정보)는 배송 등 필요 작업이 완료된 후 복구가 불가능한 방법으로 지체없이 파기되어야 합니다.


    제품

    - 배송일로부터 유통기한이 1년 이상 남은 제품만 진행 가능합니다.


    결과

    - 당첨자의 리뷰작성 및 설문응답에 대한 결과가 보장되지 않습니다.


     

     

    상품 별 통합 서류 가이드

    아래 통합 가이드 다운로드 시, 각 상품 집행에 필요한 모든 가이드 및 유의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화해 설문단 콘텐츠 검수 가이드 및 샘플 설문지 문항 가이드

    아래 좌측 화해 설문단 콘텐츠 검수 가이드 다운로드 시, 콘텐츠 검수의 기준이 되는 가이드 및 상세 설명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
    아래 우측 화해 설문단 샘플 설문지 문항 가이드 다운로드 시, 제품 카테고리별 활용 가능한 샘플 설문지 문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DA 집행 가이드

    모든 광고 집행 전, 아래 2가지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:)

      * DA란 메인롤링배너, 서브이미지배너, 제품상세배너, 인기신제품, 랭킹추천, 키워드 상품을 의미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필수 확인 사항

    - 동일 브랜드 내에서 동일 주차 DA 는 최대 2주까지만 연속 부킹이 가능합니다.

    - 미출시 제품은 DA 집행이 불가합니다. (메인롤링배너, 서브이미지배너, 제품상세배너 제외)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상품 별 소재 제작 가이드 & 노출 지면

    아래 버튼을 통해 각 광고별 소재 제작 가이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 소재 제작 가이드 내 상세한 소재 가이드 및 노출지면에 대해 확인이 가능합니다.

    랭킹추천 광고의 경우, 별도 소재 제작 가이드가 제공되지 않아 상품별 노출 지면을 제공드립니다.

     

     



    상품 별 통합 서류 가이드

    통합 가이드 다운로드 시, 각 상품 집행에 필요한 모든 가이드 및 유의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
    {"google":["Mada"],"custom":["Noto Sans KR","Nanum Square","Nanum Barun Pen"]}
    {"google":["Mada"],"custom":["Noto Sans KR","Nanum Square"]}
    {"google":[],"custom":["Noto Sans KR"]}
    간편하게 만드는 무료 홈페이지 큐샵
    시작하기